요즘은 일반 노트북을 구입하는 대신 애플의 M1 칩이 장착된 맥북에어를 구매하시는 사용자들이 많이 늘었습니다. 그러나 MS Windows를 사용하다가 Mac OS를 사용한다는 게 마냥 쉽지만은 않습니다. 이번 포스팅에서는 Mac OS에 Microsoft Office 2019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Windows 사용 일반 노트북에서 맥북으로 넘어갔다면 기본 프로그램이라고도 할 수 있는 Microsoft Office 2019는 반드시 설치해야 맥북을 활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Office 설치를 위해 먼저 Office installer 패키지 파일을 실행해 줍니다.
Rosetta 가 미설치되어있는 경우 Rosetta를 먼저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.
Rosetta 가 설치되어 있다면 소개 화면에서 계속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.
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내용 확인 후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.
사용권 계약의 약관에 동의를 해줍니다.
약관 동의 후 자동을 Office가 설치가 됩니다.
설치가 끝나면 VolumeLicense.pkg 패키지 파일을 실행해서 라이선스를 등록해 주면 작업이 끝납니다.
맥용 Office 2019는 아래 토렌토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.
'프로그램설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utodesk License Patcher 를 이용한 Autodesk 제품 인증방법 (3) | 2022.01.05 |
---|---|
Autodesk AutoCAD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(0) | 2022.01.05 |
SketchUpPro 2021 v21.1.332 설치 및 패치방법 (5) | 2021.12.29 |
Windows XP 시디키 및 사용가능한 인터넷 브라우저(Mozilla Firefox) (0) | 2021.12.28 |
Windows 11 다운로드 및 KMS 클라이언트 제품키로 정품인증하기 (1) | 2021.12.26 |
댓글